파라지오cc 필드골프보다 스크린골프
본문 바로가기

스크린골프

파라지오cc 필드골프보다 스크린골프

파라지오cc 에서 골프게임 했어요 필드골프보다 스크린골프가 더 좋은 이유는 너무 많이 있는데요 우선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게임을 진행 할수 있는게 가장 크고요 스크린화면으로 남은거리 와 오비 헤저드라인 확인 가능하고 샷을 했을때 ip지점을 알수 있어서 좋아요

이외에도 내가 했던 샷에 대한 분석이 가능하고 각종 데이터가 보관이 되며 나의 레벨치(지핸디,등급)가 확인되어 더높은 레벨로 가려고 하는 게임적인 요소가 있어서 재미가 있어요

파라지오cc 저의 스코어 입니다 73타로 1오버파를 기록했네요 버디가 5개인데 보기는 6개네요 전반에는 1언더였는데 후반에는 보기르르 4개나 기록하면서 저조한 게임을 했지만 17번홀과 18번홀에서 연속 버디를 잡으면서 기분좋게 게임을 마쳤네요

파라지오cc 에서 제가 버디를 기록했던 5개의 홀입니다 스크린골프에서 버디를 하려면 우선 그린적중을 해야 합니다 그린적중이란 파4에서 2번의샷으로 그린에 올리는 경우를 말합니다 파3에서는 한번 파5에서는 3번만에 올려야죠

그래야 버디펏이 되는데요 거리가 멀면 오히려 3펏 확률도 있어서 홀컵에 붙여야 버디확률이 올라갑니다 한번의펏으로 홀컵에 넣어야 버디가 되거든요

티샷은 주로 드라이버로 하는데요 티샷은 일단 오비나 헤저드를 피해서 페어웨이에 올리면 좋지만 러프나 벙커에 들어가도 살기만 하면 됩니다 하지만 세컨샷 부터는 정교함이 필요합니다 첫째는 그린에 올려야되고 둘째는 홀컵에 붙여야합니다 그리고 오르막퍼터가 되도록 내가 공략할지점을 잘 정해놓고 샷을 해야 하죠

다음은 퍼터인데요 홀컵에 한번에 넣지 못하면 버디가 안되기에 가장 정교해야할 클럽이 바로 퍼터입니다 계속 홀컵에 못넣으면 한타씩 계속 늘어나게 되죠 3펏이 나올수 있고 4펏까지도 나옵니다 그러면 멘탈이 나가게되죠

필드골프 보다 스크린골프가 더 좋은 이유 중에하나가 바로 이건데요 내가 게임했던 샷의 구질을 확인할수 있다는 겁니다 그것도 자세한 정보를 알수 있어요

저의 드라이버비거리 그리고 구질 저는 드로우구질로 나오네요 최장타 페어웨이안착률 홀당평균퍼트수 gir(그린적중능력) 등 각종 지표를 알수 있어서 좋습니다

여기까지 파라지오cc 에서 제가 했던 골프게임을 통해 스크린골프가 필드골프 보다 좋은 이유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