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란 프로 골프존스크린 심짱클럽 출연 골프스윙이 너무 좋아요
본문 바로가기

스크린골프

조아란 프로 골프존스크린 심짱클럽 출연 골프스윙이 너무 좋아요

조아란 프로 골프존스크린 심짱클럽 출연 골프스윙이 너무 좋아요

스크린골프를 치다 보니 즐겨보는 티브이 프로그램이 골프존스크린 이라고 골프존에서 운영하는 골프채널 인데요 참 재미있네요 필드를 잘 안나가고 golf를 즐기는 방법이 참 많은거 같아요 물론 필드에 가면 좋은 경치도 보고 넓게 확트인 페어웨이 잔디도 보고 공기도 좋고 한데요 시간과 경재적인 부분이 잘 안따르거든요 반면에 screen은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서 좋고 골프채널도 너무 재밌는게 많아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겨 보고 있어요

 

특히 톡톡 심짱클럽 이라는 프로가 있는데요 여기 출연진들이 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랍니다. 고정출연은 심짱님 과 스크린골프 세계1위인 하기원프로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아란 프로 입니다. 그리고 매회 한명의 게스트가 출연을 해서 간단한 레슨을 하고 2대2로 18홀 게임을 진행하면서 재미있는 토크도 하고 골프와 예능을 다 볼수 있는 프로 입니다.

 

여기에 출연한 분들은 지금 사진에 있는 김태훈 프로 배칠수 농구선수 우지원 게그맨 정명훈 변기수 야구선수 기아의 이범호 윤석민 등 다양한 분야의 많은 게스트들이 나왔는데 다 기억은 못하겠네요

 

 

특히 조아란프로의 샷은 정말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샷을 구사하는데요 그런데 샷을 할때 입모양이 살짝 벌어지는 것이 버릇이라고 하네요 그래야 힘을 쓸수가 있다고 하는데 늘 게스트들이 나오면 지적을 하네요 ㅋ 그래서 그걸 의식하는지 요즘은 입을 다물고 치는 경우도 많아 졌네요

 

어려운 라이의 퍼팅에 걸렸는데요 아무래도 스크린은 경험이 별로 없고 주로 필드에서만 치는 조아란 프로 입장에서는 스크린 퍼팅이 가장 어려운데요 그래서 하기원프로에게 라이를 물어보는 모습입니다. 너무 귀엽네요~~ 조아란 프로는 일반 티비 예능에 출연해도 손색없는 끼를 발휘하고 있는데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아서 부르는 곳이 없다고 하네요

 

 

 

 

심짱님과 하기원프로 조아란프로가 필드도 나갔는데요 현재 스코어가 심짱님 +6 하프로 이븐 조아란프로 1언더 입니다. 참 끼가 있으신거 같아요 예능감각이 정말 뛰어난거 같아요

 

하기원 프로 가 퍼팅에 대해서 잘 설명을 해주고 있는데요 필드에서는 언더파를 쳐도 스크린은 아직 좀 서투르다보니 배우고 있네요 엄청난 내리막퍼팅에서 살짝 쳤는데 그만 많이 굴러가고 말았네요...

 

골프존스크린 심짱클럽에서 멋지고 군더더기 없는 샷을 구사하기도 하지만 예능감각이 뛰어나서 재미있고 게스트들을 편하게 하는 조아란 프로에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골프도 예능도 다 성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