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배틀 슈퍼리그 마릴리 버랜지나 왕구리 로 4승
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고배틀 슈퍼리그 마릴리 버랜지나 왕구리 로 4승

포켓몬고배틀 슈퍼리그 마릴리 버랜지나 왕구리

 

 

1세트 : 가라르날쌩마 가로막구리 텅구리 상대로 승

마릴리 선봉에 상대는 가라르 날쌩마(에스퍼/페어리) 나와서 버랜지나로 선교체 해봤네요 헉 그런데 상대의 치근이 엄청 아프네요 에스퍼공격은 악타입인 버랜지나가 견딜수 있으나 페어리공격은 많이 아프네요 그래도 제비반환으로 상대 날쌩마를 물리치고 다음에 나온 녀셕이 가로막구리(악/노말)인데요

 

예가 악명을 떨친적이 있었죠 하지만 요즘은 한물 간거 같아요 마릴리 내자 바로 도망가고 텅구리(불꽃/악)가 나오네요 저도 왕구리(물)로 교체해서 웨더볼 한방으로 텅구리 보냈네요~~ 마지막 남은 가로막구리 마저 웨더볼로 보내 버리고 첫판 승리 입니다. 

 

2세트 : 메더(땅/강철) 요가렘(격투/에스퍼) 바리톱스(바위/강철)

2번째판은 상대 선봉 가라르 메더가 나왔네요 베이팅 까지 쓰면서 지진으로 어떻게든 마릴리를 이겨보려고 했던 상대 메더는 결국 지고 다음 선수는 슈퍼리그에서 엄청 악명이 높은 요가램이네요 그로우펀치를 쓰는데 이게 파워가 약하지만 이 차징을 사용후 자신의 공격력이 상승해서 평타가 엄청 무서워 집니다. 

 

상대의 차징 한개 사용하게 하고 버랜지나로 교체해 주니 상대는 바로 바리톱스를 내보내네요 하지만 저에게는 물타입인 왕구리가 있다는 사실을 상대는 몰랐겠죠 앞에 물타입인 마릴리가 있었으니.... 왕구리가 웨더볼로 상대 남은 실드 한개를 빼게 하고 다시 웨더볼 공격으로 바리톱스를 보내고 나머지 요가램은 버랜지나로 마무리 했네요

 

버랜지나가 악타입이지만 격투에도 비빌수가 있네요 악/비행이라서 그런건데요 요가램의 경우는 격투/에스퍼 타입 이라서 버랜지나에게는 더 불리하네요 악이 에스퍼를 이기고 격투가 악을 이기지만 비행이 격투를 또 이기기 때문에 결국 버랜지나가 이깁니다. 

 

3세트 : 잠만보(노말) 리자몽(불꽃/비행) 이상해꽃(풀/독)

그림자 잠만보가 선봉이네요 그림자는 고로켓단과의 배틀에서 이기면 얻는데요 그림자포켓몬은 차징기술이 은혜갚기만 가능한 상황이 되서 바로는 못쓰구요 특별히 커뮤니티데이나 이벤트때 이걸 풀어줄때가 있어요 그때 차징기술을 바꿔두면 좋은데요 그림자포켓몬은 노말기술과 차징기술에서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올라갑니다.

 

잠만보 이후에 리자몽 나왔는데요 버랜지나가 악의파동과 제비반환 공격으로 혼내줬네요 잠만보 다시 나와서 왕구리의 웨더볼에 들어 갔구요 마지막에는 버랜지나와 이상해꽃이 남은 상황인데 제가 실드 한개를 남겨둬서 상대의 하드플랜트 차징을 막고 제비반환 공격으로 승리 했네요

 

4세트 : 핫삼(벌레/강철) 수풀부기(풀/땅) 메깅(물/땅)

4세트는 핫삼을 얕봤다가 질뻔했네요 마릴리를 교체하고 버랜지나를 냈는데요 핫삼은 보통 해방을 안하는데 예는 해방한 포켓몬 이었네요 깜짝베기 날리길래 2번째 차징도 걍 맞았는데 이번에는 아이언헤드 라서 버랜지나 사망 했구요 이후에 왕구리와 마릴리로 불리한 상황에서 상대가 렉이 걸리는 바람에 겨우 이겼네요 렉 아니었으면 무조건 진 게임

 

5세트 : 메가니움(풀) 픽시(페어리)

선봉에 메가니움 나오자 바로 마릴리 빤스런 하고 버랜지나 냈는데 상대가 픽시를 냈네요 버랜지나가 아무것도 못하는 종류가 페어리 입니다. 물타입에 강한 풀타입 메가니움에 악에 강한 픽시가 나와서 도저히 이길수 없는 게임 거의 일방적으로 졌네요 4연승 후 1패 했네요 상대 마지막 주자를 못봤어요 ㅜ.ㅜ

 

https://tv.naver.com/v/19481672

 

포켓몬고배틀 마릴리 버랜지나 메깅으로 4승

포켓몬고 배틀리그 | 드디어 저도 마릴리가 생겼네요 예전에는 가치를 모르고 다 버렸는데 요즘 슈퍼리그 1위가 마릴리라고 하네요 봄이벤트기간에 마릴리가 많이 나와서 한마리 만들었네요

tv.naver.com